‎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손님들은 가라오케 체험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하여 즐거운 2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시간 타임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하신다면 연장도 가능합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과 함께 케쥬얼하게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재미있는 노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제가 하노이 이곳에서 느낀 하노이 가라오케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유흥을 즐기는 데 있어서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딱 들어갔을 때 첫인상이 촌스럽고 구리면 기대감이 팍 식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화려한 꽁까이들 만큼이나 다낭 가라오케의 시설들 또한 충분히 괜찮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 전체적인 만족감을 올릴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베트남 어디를 가시더라도 유흥하면 기본은 가라오케 입니다.


충분히 교육되었고 검증된 아이들도 있는 반면에 이런 애들조차도 문화차이, 생각차이 등 다양한 충돌이 있을 수 있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화가 나실 수도 내상이 있다는 점 어느 정도는 감안을 해주시고 정말 마음에 안 드신다면 과감히 버리시고 새로 초이스 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호치민에는 유흥 문화가 잘 되어 있으며 예쁜 아가씨들도 많으니 아쉬워 할 필요 없습니다.


가라오케는 보통의 단란주점하고 비슷한 형태로 영업을 하는 업소이기 때문에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업소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보통 단란주점과는 다르게 접객원이 있는 업소이며 다른 룸싸롱에 비해 주대가 저렴하고 수위가 낮은 편 이기 때문에 다양한 출신의 아가씨들이 하루 150명 정도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남녀동반으로 입장을 할 수 있어 여성일행이 있어도 입장이 가능하며 여성분은 남성도우미, 남성분은 아가씨를 부를 수 있어 함께 음주가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 살고 있기에 가능한 일이겠고 이런 저의 기준이 이 글을 보시는 형님과 사장님들께 기준이 되는 것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저희 아찔한밤 에서는 수원의 모든 퍼블릭 업소에 최신정보와 투명한주대 그리고 시스템까지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설명하신 비용 이 외에 추가로 청구하는 금액은 일절 없습니다.인터넷 광고를 보고 찾아가는 곳에서 행여나 그런 가게가 있다면 저희에게 말씀해주시면 더욱 퍼트려서 운영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호치민의 한인 인구수는 2021년 기준 8만 6천 명 정도입니다. 이는 거주증이나 상용비자 등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결과이니 관광비자나 다른 방법들로 거주 중인 한국인들까지 모두 합친다면 10만 명은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피크 시간대에 가도 아가씨를 약 40~50명 정도 소개해주시기 때문에 그만큼 여자 숫자가 많다고 볼 수 있어요. 숫자만 많으면 애매할 수 있는데 여기는 수질도 잘 관리되고 있어요. 얼굴과 몸매가 끝내주고 물량까지 대박이어서 가라오케 탑 5 중에서는 제가 제일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라고 볼 수 있어요. 어떤 가라오케가 업체가 좋은 지 판별하기 위해서는 아가씨 사이즈와 숫자 그리고 관리자라고 볼 수 있어요. 우선 가라오케에 오면 아가씨와 계속해서 놀기 때문에 얼굴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돈낭비를 할 수 밖에 없어요. 또 숫자가 적으면 시간을 제대로 맞추지 못할 경우 엉뚱한 여자와 놀 가능성도 높아요.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쭝화 지역은 한인 타운에서 5분 거리지만 분위기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노이 가라오케 top3 소개하면서 미딩, 중화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준코', '원오페라', '업타운'과 같은 업소들은 다낭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여전히 그 인기를 놓치지 않으며, 다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